티스토리 뷰
현역가왕이 연속 시청률을 매주 최고 시청률 13.1%를 기록했습니다 장안의 화제인 현역가왕은 준결승 방송에서 한 곡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달했는데 아래에 다시 보기 및 방송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반가희 / 류원정 / 두리
팀미션 점수와 국민 평가 점수 합산 시 중간 순위가 옥구슬 아씨들 1위, 007 밴드걸 2위, 핫칠리 3위였으며 다음 순위대로 비빔걸스, 이기자 시스터즈 였습니다. 팀의 탈락이 걸린 2라운드 대장 경연에서 이기자 시스터즈 대장 반가희는 타 팀 대비 가장 낮은 팀 순위로 인해 이번 배틀에 혼심에 힘을 다하였고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을 깊이 있게 소화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 평가단은 감정 해석이 약간 아쉽다는 의견을 주었고 142점으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정상을 탈환하겠다는 각오로 나선 007 밴드걸 대장 두리는 신나는 복고풍 댄스를 선보이며 '철없던 사랑' 을 열창했고 댄스와 라이브를 훌륭히 소화하며 평가단에게 188점을 받아 팀 내 사기를 끌어올렸고 '사랑했는데' 를 열창한 핫칠리 대장 류원정은 뛰어난 무대를 선보여 평가단에게 184점을 받아 팀원들을 만족시켰습니다.
전유진 VS 마이진
전유진은 '아름다운 강산'을 불러내며 재능과 끼가 넘치는 무대를 보여줬고 팀원 없이 솔로 무대를 감당해야 하는 부담을 접어둔 채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심사위원단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최종 188점을 받으며 공동 1위에 두리와 함께 안착하여 비빔걸스의 사기를 올렸습니다.
마이진은 옥구슬 아씨들 대장답게 '여기서'를 열창하며 전에 없던 열정의 퍼포먼스와 매력을 선보여 좋은 평가와 함께 184점을 받았습니다
본선 2차전 결과
본선 2차전 최종 순위는 1위 옥구슬 아씨들 / 2위 비빔걸스 / 3위 007 밴드걸 / 4위 핫칠리 / 5위 이기자 시스터즈 였으며, 옥구슬 아씨들 멤버인 김다현,린,유민지,요요미,마이진은 라운드 진출을 확정, 그리고 불합격으로 인한 최종 방출자는 반가희,김소유,세컨드,박성연,김나희,마스크걸,김지현으로 발표됐습니다. 또한 추가 합격자 발표에서 전유진, 두리, 조정민, 박혜신, 신미래, 마리아, 윤수현, 류원정, 김양, 하이량, 별사랑, 김산하, 강혜연까지 호명되었고 탈락자에 대해서는 평가단과 MC신동엽, 그리고 참가자 모두가 눈물을 흘리며 아쉬운 마지막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마스크걸의 정체는 신인 가수 '화자'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현역가왕에서 마스크걸로 시청자들에게 알려졌고 경연에서 함께 해온 시간들이 소중하며 탈락은 아쉽지만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준결승 결정전
현역 참가자 두 명이 한곡의 노래를 나눠 불러 경쟁하는 일대일 배틀 방식의 대결로, 국민 평가단, 연예인 평가단 각 만점 180점으로 발표됐습니다. 첫 배틀은 현역가왕 참가자 중 최연소자 김다현과 최연장자 김양의 대결이었고 불완전한 컨디션의 김다현과 달리 김양은 '간대요 글쎄' 를 훌륭히 소화하여 박수를 이끌었습니다.
최종 점수는 김양 277점, 김다현 82점으로 김양의 저력을 보여주었고 이어진 배틀은 박혜신과 요요미의 '나야 나' 무대였으며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 뛰어난 무대를 보여주어 박혜신은 267점을, 요요미는 91점을 받으며 큰 점수차로 대결을 마무리해 참가자들을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